왜 서울에서 혼자 안내려가고 버팅기는 거임?

다른 부처는 세종으로 내려가고 지방으로 잘만 가는데?

여가부는 왜 서울에 남아있어야 되는 거임??

광주 김대중 컨벤션 센터로 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