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진중권 나오는 강적들 종편방송에 나와서 장동혁에게 하는 말이,
선거막판에 장동혁이 서울에 '출몰'해서 득표에 도움안돼 피해 다녔다는 막말시전
이게 인간으로 할말이냐
아무리 의견이 안맞더라도 당선됐잖아 결과가 좋으면 잘한거지
그러면 장동혁에 그동안 수고하셨다 감사하다 정도는 해야 되는거 아닌가
어떻게 물에빠진놈 구해주니까 보따리 내놓으라고 하냐
인격수준이 딱 한동훈수준이다
오세훈 인격 밑바닥을 봤다

어제 진중권 나오는 강적들 종편방송에 나와서 장동혁에게 하는 말이,
선거막판에 장동혁이 서울에 '출몰'해서 득표에 도움안돼 피해 다녔다는 막말시전
이게 인간으로 할말이냐
아무리 의견이 안맞더라도 당선됐잖아 결과가 좋으면 잘한거지
그러면 장동혁에 그동안 수고하셨다 감사하다 정도는 해야 되는거 아닌가
어떻게 물에빠진놈 구해주니까 보따리 내놓으라고 하냐
인격수준이 딱 한동훈수준이다
오세훈 인격 밑바닥을 봤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