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이 엔트로픽이라는 더 강력한 AI 툴을 개발해서 전세계에 배포하는데
중국이 SK텔레콤을 통해 스파이짓 하려는거 걸림.

중국이 트럼프때문에 기술유출 막히니까, 친중속국 통신회사 SK텔레콤으로
스파이짓 하려다가 걸림.

이란다음 쿠바 조진다고 했는데 쿠바이후 아무말 없었는데
한국이 당첨된거 같음.
근데 쿠바는 이미 진작에 항복 때림.

미국군사위원회, 미국 의회에서 본격 거론됨. ㄷㄷㄷ
엇 이거 좀 심각해지는중...

세계 1황 미국 대사급 모스탄 개취급 해놓고 멀쩡하기를 바라는
새키들이 정신병자 아니냐????
진짜 큰거 올거 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