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사병들이 뺑이까는 건 관심도 없음.

 

더군나나 급식 아지매들은 1끼만 만들면

되고 교육공무직이라 식당 노동자치곤

처우가 그렇게 나쁜 편도 아닌데

 

취사병은 최저임금도 안되는 돈 받으면서

그것도 강제로 일하는 거임.

거기다 하루 3끼 주말도 빠짐없이

365일 꼬박 만들어야 됨.

 

그리고 급식 아지매들은 주5일(방학,공휴일,개교기념일,학교행사

등 있으면 쉬고 ㄹㅇ 개꿀이제) 점심 1끼 끝내고

설거지하면 퇴근인데 취사병은 365일 공휴일에도 밥 해야되고

365일 내내 퇴근도 못 한다 ㅋㅋㅋㅋㅋㅋ 어쩌다

한 번 있는 휴가,외출외박 제외하곤.

근데 저것도 헬무지 걸려서 로테 없는데로

자대 배치 받으면 ㅈ되는 거고

 

근데 ㅆㅂ 그런 건 좆도 관심 없지?

이런 개애미 쳐뒤진 나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녀가 하는 일은 존나 올려치기 하면서

한남들이 뺑이치는 것 좆도 관심 없는 것도

모자라서 폄훼하고 조롱이나 하지 ㅆ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