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취사병들이 뺑이까는 건 관심도 없음.
더군나나 급식 아지매들은 1끼만 만들면
되고 교육공무직이라 식당 노동자치곤
처우가 그렇게 나쁜 편도 아닌데
취사병은 최저임금도 안되는 돈 받으면서
그것도 강제로 일하는 거임.
거기다 하루 3끼 주말도 빠짐없이
365일 꼬박 만들어야 됨.
그리고 급식 아지매들은 주5일(방학,공휴일,개교기념일,학교행사
등 있으면 쉬고 ㄹㅇ 개꿀이제) 점심 1끼 끝내고
설거지하면 퇴근인데 취사병은 365일 공휴일에도 밥 해야되고
365일 내내 퇴근도 못 한다 ㅋㅋㅋㅋㅋㅋ 어쩌다
한 번 있는 휴가,외출외박 제외하곤.
근데 저것도 헬무지 걸려서 로테 없는데로
자대 배치 받으면 ㅈ되는 거고
근데 ㅆㅂ 그런 건 좆도 관심 없지?
이런 개애미 쳐뒤진 나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녀가 하는 일은 존나 올려치기 하면서
한남들이 뺑이치는 것 좆도 관심 없는 것도
모자라서 폄훼하고 조롱이나 하지 ㅆㅂ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