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이하면 무조건 따라 해야지만 속이  풀리는  좀비의 세상인것이다

 

그래서  난 생존을 위해

 

하지 안은게 있다

 

백신 안맞음

 

마라탕후루  두바이등등 바이럴  음식 전부  먹은적 없음

 

좌파가 장악한 한국영화 절대 극장가서 안봄

 

성형  처하고 치명적인척하는 한녀들   개무시함

 

 나는 계속 생존 할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