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0의  일베노래 떼창에 참담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좆까고있노 

 

엠빙신 개새끼들아 주작도 좀 성의있게 해야지 

이게 뭐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