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틀딱들이 코스피 올라서 코스닥 저평가라했는데

 

개씨발 틀빨망으로 고점대비 - 67.66 % 

 

지금 반도체 대기업 이외엔

 

중소기업은 내수경제 환율 물가폭등 지금 다 좆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