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에는 글 안쓰고

클리앙 보배드림 눈팅하면서

개소리하는 새끼들 캡쳐해서 신고나 쳐넣어야지

만약 걔네들이 온갖 쌍욕과 거짓정보로 혐오 선동을 하는데도

신고가 받아들여지지 않으면 그거 싹 모아서 공론화 시키면되는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