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베스트 저장소
'
'
검색
일베
일간-베스트
- 인기글
- manhwa
- 정보글
정치-베스트
- 인기글
일반/짤방
걸그룹
고민상담
애니메이션
잡담
짤방
사회/정치
뉴스/이슈
사회
정치
교육/문화/정보
OTT
공포/미스터리
과학기술
대학
도서
랜선역사
로고/퍼스나콘
미용/패션
사진/영상
스마트폰
애완동물
여행
영화
요리
음악
자동차
컴퓨터
스포츠
농구
배구
승부
야구
축구
헬스
게임
LoL
게임
던전앤파이터
디아블로2
디아블로4
리니지클래식
리듬게임
메이플스토리
모바일게임
배틀그라운드
뱀피르
붉은사막
블리자드
아이온2
아키에이지
지난게임
고전게임
경제
가상화폐
부동산
주식
핫딜
서브ⓢ
골프ⓢ
낚시ⓢ
다이어트ⓢ
딸배ⓢ
리워디ⓢ
메모/일기ⓢ
밀리터리ⓢ
바이크ⓢ
불교ⓢ
수능ⓢ
수용소ⓢ
자전거ⓢ
합성ⓢ
전체메뉴
공지
공지
문의 (구. 건게)
글 수
일간-베스트
목록
우리집도 옛날에 아빠가 주식하다가 다말아먹었는데
인생은파도
https://www.ilbe.com/view/11616934253
복사하기
35
2026-06-22
15:46:49
왜 하이닉스안하고 한화 주식사서
90년대 당시 아빠가 현금으로 1억이 잇었음
그때 당시 펜티엄? 컴퓨터 존나 비쌀때 우리동네서 제일먼저 샀고 차도 옜날차 이름 뭐지 르노 뭐시기 잘나갓었는데 아빠가 주식해서 다말아먹어서
집도 압류당하고 빨간딱지 붙이고 독촉전화 오고 난리도 아니였음 빚만 그때 당시 10억 가까이 지셨는데 워크아웃 제도인가 그거 신청해서 회사다니시면서 다갚
으심 월급 들어오는데로 존나 다 압류 당하고 주식만 잘했으면 지금 우리집도 남부럽지않게 살았을텐데
일베로
69
민주화
-11
2e0703113ba9a142d4c1f06c57866238.mp4 (111.7KB)(7)
이전글
다음글
목록
스크랩
새로운 알림
전체삭제
닫기
6월 22일 (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