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하이닉스안하고 한화 주식사서 

90년대 당시 아빠가 현금으로 1억이 잇었음 

그때 당시 펜티엄? 컴퓨터 존나 비쌀때 우리동네서 제일먼저 샀고 차도 옜날차 이름 뭐지 르노 뭐시기 잘나갓었는데 아빠가 주식해서 다말아먹어서 

집도 압류당하고 빨간딱지 붙이고 독촉전화 오고 난리도 아니였음 빚만 그때 당시 10억 가까이 지셨는데 워크아웃 제도인가 그거 신청해서  회사다니시면서 다갚

으심 월급 들어오는데로 존나 다 압류 당하고  주식만 잘했으면 지금 우리집도 남부럽지않게 살았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