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만월 짜리가 10일만에 40% 폭등.. 300만원 근처까지 감. (원래 작년에 20만원 하던 거 ㅋㅋ)
이건 코스닥 개잡주도 이렇게 하면 바로 투자주의종목 지정되고 거래정지됨.
그런데 국민연금, 금융위 동원해서 국가가 주가조작하다보니 투자주의종목 지정도 없애버림 ㅋㅋㅋ
뭐 걸리는 거 있으면 싹다 없애버림.
국민연금 국내비중 한도규정
국민연금 리밸런싱 규정
개별종목 레버리지 허용
투자주의등급 지정
싹다 풀어버리고 주가지수 관련된 삼전닉스만 졸라게 끌어올려서 9300만들어버림
그 끝이 어디일지 참 궁금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