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비씨는 거짓선동만 하는 방송사인데
이제 7월7일 부터는
엠비씨 시청하다가 아무나 고발할수 있으니까
엠비씨는 더 이상 언론사로는 못 버틸거 같은데
거짓선동을 못하면 걔들이 보도할게 없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