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2 15:05:22
그냥 역사 공부해봐 그어떤 민족보다 자국민 착취하던 민족이니까..
지금은 뭐 다를꺼라고 생각하냐?
미국이 그나마 있었기에 망정이지 미국 아니었으면 그냥 북한이었어
북한이 원래 조선의 모습 그자체야
북한이란 나라의 존재가 조선인들 본래의 미개함을 증명하는 증거다
전세계 어디에도 저런 자국민 인권탄압국가는 없는데
한국이 뭐 달라서 전혀 다른 삶을 살고있는게 아니야
미국이라는 우방국과 그 미국과 공조한 훌륭한 지도자가 있었기에 가능했던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