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이 환율 개판으로 만드는 이유 ( ㄹㅇ ) 

우파 국정원 사람이 나와서 했던 이야기인데 

원화를 종이 조각으로 만들고 한국 경제를

중국 경제에 종속시키려는 것이라고 하더라.

지금 사람들이 피부로 느끼는 그대로임 

지금 우리나라는 중국에 먹히고 있음 

미군부대도 철수시킬려고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