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삼성전자, SK 하이닉스가

아무리 반도체 수출을 오지게 해서 달러를 벌어와도

이재명 미친새끼가 환율 상승 추세 개좆된거 다 알면서도

계속 돈을 너무나도 많이 찍어서는

빨갱이 좌파 민주당 좆빠는 배급견들한테 뿌려대는 바람에

달러/원 환율 1700원은 기본 확정이고

여기서 잘못하면 2000원 가는 것도

이제는 충분히 가능성 높다고 하노 이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