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딱 이진숙 까지 전쟁통 누비고 저널리스트 다운 보도 하면서
현장 누비고 종군 기자 답게 목숨걸고 전쟁 현지에서 발로 뜀

요즘 종군기자는 물론 없고 그렇게 열등감 폭발한 일본은 종군기자 있음
그냥 다른나라 종군기자 보도 받아 쓰고 해석 해서 보도하는 수준
일본 카메라 쳐들고 저 따위 NO 재팬 퍼포먼스 쳐하고
정작 기자 정신 갖고 본연의 일하는 인간들이 없고
그저 개꿀 빨러 영화제나 스포츠 대회는 존나게 다님
1줄 요약
한국에서 제대로 된 기자는 이진숙까지 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