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약아 가지고 남들한테만

사고 치게 유도하고  본인들은 다 법꾸라지 짓 하잖아?

이런 분위긴 절대 불이 안 붙는 분위기임

 

멍청한 애들 몇명만 서부지법처럼 교도소가는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