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파 집회였으면 귀신같이 이 두 노인 바로 자리 깔았을텐데 ㅋㅋㅋㅋ

 

 

 

 

 

 

 

 

 

 




 

우리도 언릉 조장혁 김동욱 콘서트 하자!!!

 

찢짜이밍, 그대 떠나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