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7 기점으로 남한의 북괴화 진행 가속.
북괴처럼 인민 서로 감시 체제(5호감시)
이동 자유 제한(지역 화폐로 한지역 내로 발 묶기)
디지털화폐로 완전 배급견화
신고 당하면 배급 제한!
밥이 절대적인 좆선 개돼지들 알아서 충성모드 돌입.
지금 까지 북괴 체제다.
김씨 부자가 잘나서 그 오랜 독재 해 처먹고 있는 게 아니다.
좆선 개돼지들은 딱 두가지면 된다.
밥과 매!
충성자는 밥!
엉까는 놈은 매!
이거면 각자 알아서 충성 경쟁 돌입.
결국 돼지 새끼도 신격화 된다.
이번 부정선거 난리 사전 본 투표 문제
종이 투표 문제 등으로 선관위와 기존 선거 폐지 후
디지털투표 시행.
저항 국민에 사탕 물려 주기.
선관위 폐지, 노태악 등 관계자들 처벌,
잘하면 죄명이 하야 후 해외 망명.
어차피 죄명이는 짱깨 바지사장이다.
개돼지들 이쯤하면 우리가 이긴겨 분워기 조성.
진짜 다들 일상 즐기고
올공 것들은 징징대기만 하고...
그 사악하고 교활한데다 조직적이기 까지한 좌좀 것들에게
징징이로 일관? 병신들이세요?
칼자루 잡은 좌좀 권력에 유일하게 이길 수 있는 건 쪽수다.
다수의 물리력만이 그것들을 잡을 수 있는데
개쓰레기 등신들 징징이로 일관!
각자 자기에게 피해올 까봐 징징 지랄 시전 중.
북괴와 한치도 틀리지않은 그 유전자 습성!
하늘에서, 인류 진화사가 핵마렵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