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정교과서랑 검인정교과서
보건 교과서 읽어보면 재미도 있고 대학가서도 도움많이될거같은데
교육대학원에 보건교사 교직이수 과정 신설하고
노는 장롱면허 간호사들도 공교육/사교육 시장에 투입시키면 인력낭비 안되고 좋을텐데
특성화 실업계고(보건고등학교), 간호조무사 학원 아니면 공무원 시장 이런데만 RN들이 진출해 있으니
초등학교때부터 공교육으로 확대시키면 좋을듯
어차피 학교에 보건교사 2명 이상 배치하더만
수능에 한국사 빼야됨 한국사 자체가 역사왜곡이고 한국사 공부하면 국뽕 됨
어차피 변별력도 없고 좆도 쉬워서 절대평가 등급제인 과목이
걍 수능에 보건(보건탐구 영역) 넣고 의대 간호대 약대 등 의료계열 지원자는 필수 선택하게 하는게 좋을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