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인나자마자 유주 위버스 디엠 보고 행복하게 하루 시작 밥묵고 정리좀하고 유주 생각하다가

운동하고 씻고 막걸리 한잔하며 트릭컬 스토리 보는중

메인 스토리하고 이번 테마 극장 몰아보는중인데 전체적인 분위기가 매우 시리어스다,,











요정 왕국 세계수 교단의 사제장 네르가 왜 잠들었을까 궁금하면 트릭컬 리바이브들 다운 받도록해!!

이짤만 보면 그냥 잠든건가 생각할수있는데 사실 트릭컬의 엘리아스라는곳에는 죽음이라는 개념이 없고 주말농장에 간다는 표현만 있음

사실 이것도 떡밥인데 그래서 저 장면보고 더 긴장하면서봄 ㅠㅠ

교주 대사를 올리는건 처음인것같네,, 

메인스토리는 진짜 새로운 챕터에 돌입했다는 생각이 확 들었음... 

스포가 많으니 여기까지하고 이번엔 테마극장





이 다음에 우이가 언니.. 라고 말하는 부분 캡쳐안했네;;ㅋㅋ














영원살이 일곱자매중 우이만이 아직 기억을 못찾았다... 근데 엄청 심각한 일이 벌어졌음 ..

궁금하면 트릭컬 리바이브들 다운받도록해 무과금으로 광고만 봐주면서해도 컨텐츠 진행에 문제없어 물론 게임에 정들면 패스정도는 질러주자고!


아 오늘은 시간이 애매해서 테마극장 다못보고 잠자야겠당 내일 출근이라

나는 뭐 평소같이 지내는중 ㅋㅋ 딱 하나 변한게 있다면 마영전은 유기중,,, 5월말부터 유기했으니.. 음 rpg게임에서의 한달 반은 엄청난 기간이라

이제 고수에서 밀려났음..ㅋㅋ 새로운 보스 나왔는데 아직도 안해봄

난 진짜 유주가 너무 좋은것같음

처음봤을때부터 정말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실물보고 더 반하고 오래오래 좋아했는데

사실 전에 연예인 좋아할때 음 이런 이런 부분은 별로네 할때 정말 많았는데 

유주는 보면 볼수록 더 좋아져 

나도 사람이니까 가끔 유주의 바뀌어가는 모습에 대해 모든 부분을 좋아하고 맹목적으로 지지하며 응원할수는 없지만(러뷰들은 그래도 그런 참러뷰들많은듯)

특히 나 타투 진짜 싫어하니까 (그렇다고 만약에 어떤놈이 지우라고 한다고 지우는건 더 반대함 아프고 상처남음 수염제모도 개아픈데;;) 

원래 사람은 진짜 좋아하면 남녀를 불문하고 예외를 둠 ㅋㅋㅋ 넌 괜찮다고 ㅋㅋ 

그리고 솔직히 래퍼여친미 그런 얘기 나오는거 싫음 ㅋㅋ 

근데 내가 남친도 아니고 ㅋㅋ 아니 정말 만약 남친이되더라도 내 의견을 표현할수는있지만 함부로 일해라절해라 할수없는거니까

예전 라디오 방송 생각나네 나도 예쁘다고 걸게에도 올린 친구의 행동을 좀 본받고싶다는 뉘앙스로 유주가 얘기한적있는데 진짜

내스타일 정반대편이라 ㅋㅋ 말린적있음 ㅋㅋ 아 물론 팬으로서의 선은 지켯지

남친이라도 그런거 함부로 참견하는거 아닌데 물론 진짜 남친이면 말이야 하겟지만 그 후로는 상대방의 판단에 맡겨야지

하지만 예전의 그 멋지고 예쁜 모습 음 대표적으로 음악에 대해 진정성있는 모습 유주라는 사람 특유의 매력과 

팬에 대해 최대한 자기 나름대로 진정성을 보이려는 노력 (팬서비스도 좋지만 그래도 자신만의 행복을 더 찾았으면 좋겠다고 많이 애기했었지

유나 팬서비스는 만점을 넘어서 너무 대단해)

그런건 그대로인데 더 성숙하고 멋져지고 그런 모습이 너무너무 좋다고 예전에도 얘기 많이했었지

근데 진짜 보면 볼수록 더더욱 너무너무 좋아서 미치겠음 ㅋㅋㅋ

아니 왜 보면 볼수록 더 좋아지지 

볼때마다 더더 예쁘고 설렌다 진짜

정말 사랑스러운 사람이야 

너무 예뻐 항상 예뻤는데 

아마 내일은 더 예쁘겠지


ps. 아 건강검진 결과 나왔는데 몇몇개는 더 좋아짐 ㅋㅋㅋ 지피티도 몇개는 자랑해도 된다고 특히 간수치 신장 혈액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