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 메이요 클리닉같은거 만들어야

좆만한 나라에서 의사가 넘치는데 의대증원을 쳐하고있음

정계에 보면 병신새끼들이 정치해서 나라가 중국에 넘어간듯

지금 우리나라에 의사 넘친다
의대 정원 1500명대로 축소시키고(설의나 지거국 의대부터 축소시켜야함)

폭증해버린 간호대 정원도 20~30년전처럼 3000명대로

명문대~4년제 위주로 통폐합시켜서 RN 라이센스 무게를 높이는게 맞음

의사 같지도 않은 의사(가정, 직환, 진검 등) 다 없애버리고
외과 포괄수가제로 묶어버리고

미용RN 도입해서 국민들 간호사한테 싸게 치료받게 하고 미용의주빈 ㅁㅈㅎ 시켜버리고

정신과 격리강박 간호사 권한으로 완전히 이관 + 철저한 외부 감시(현재는 형식적)
간호사가 기준 위반하거나 너무 불합리하게 처방했을경우 해당 간호사 민/형사처벌

땅콩만한 나라에서 의사가 넘치는데도

보건소/보건지소/보건진료소 등지에 NP는 계속 나오는거보면

NP가 있으면 안된다는것도 모순

학교 보건교사도 1차 의료 담당

약싸개도 NP 처방전 받고 NP랑 같이 일하면 더 이득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