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도 욕하면 항상 개발작 하면서 달려드는 전라도새끼임

너 전라도지? 물어보면 

항상 직접 만나면 인증해준다고 함

저 멘트를 수년동안 똑같이 반복하는 정신병자임

카톡 들어오면 인증해준다길래 

디스코드 초대해서 인증하라고 하니까 그대로 꽁무내 빼더니

니애미 칼로 쑤셔라 이지랄 ㅋㅋㅋㅋㅋㅋㅋ

욕하는거 봐라 전형적인 전라디언들 특유의 감정상태와 욕 유형임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