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드는 병신들이

 

아직도 너네 10위 밖이야

 

일본은 세계 3위의 경제 대국이고

 

니들만 주식 올랏냐 일본이랑 아시아 증시는 더 올랐어

 

심지어 존나 웃긴게 슨상때도 세계 12위 는 하던 나라가 찢재명 환율 이후로는 전세계 15위로 밀려났음

 

반도체도 일본꺼 존나 뺏겨와가지고 불법으로 키운 새끼들이 존나 감사한줄도 모르고

 

한국은 심판 매수 온갖 더러운짓 해서 월드컵 4강 갔지만

일본은 실력으로 세계랭킹 10위권이다 병신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