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면 진심 정치에 뇌까지 절여지다못해 썩어빠진 저능아새끼들인가..
좀 틀릴 수도 있는거 아님?네덜란드전 무승부 맞춘건 어찌 설명?그게 왜 반일?친일 반일이랑 뭔상관?
여기서 좌우가 왜 나오는거?날이 더우니까 다들 미쳐버린거임?아니면 미친척 컨셉잡는거임?
도대체 왜그러는거?진영논리 정치성향 떄문에 그러는거임?그렇다면 정말 미친 정신병자 싸패 새끼들인거고...
배성재 네덜란드전 스코어까지 맞춘건 알고들있냐?
네덜란드전 2-2무(정확한 스코어까지 적중) 튀니지전 0-1패(이건 대 실패) 이렇게 예측했는데
앞선 경기 예측도 3-0 네덜란드 승 이정도는 해야 아 정말 일본 싫어하는구나 반일이라고 인정이라도 하겠는데
그럼 그 때 스코어 맞춘건 뭐임?너넨 축구 모든 경기결과 다 맞출 수 있음?2-2무승부 스코어 맞춘 게이 있음?
그리고 오늘 대패해서 그렇지 르나르가 핫바지감독도 아니고 명성이나 업적 커리어 지난월드컵 성적보면
당연히 일본도 긴장 똥줄타야 되는건 맞는데?
르나르 부임후랑 언플이랑 이런거보면 충분히 쥐어짜내서 일본이 방심한 틈을 타 반전을 예측할 수 있는게
르나르가 일본 튀니지보다 훨씬 격차 많이 나는 사우디로 아르헨 잡은 이력이랑(거의 기적수준)
선수들 정신교육까지 하는 영상도 공개하는거 보면 사람심리라는게 그거에 휩쓸려 혹시 모를 상황에
당연히 반전을 기대해볼 수 있는거 아님?일본 좋아해도 일본이 질 수도 있겠다고 충분히 예측할 수 있는 거 아님?
배당이 1.5~1.6인데 압도적인 배당은 아니고 언제든 틀어지거나 무승부가 얼마든 나올 수 있는 전력차이고(아르헨 사우디는 1.10이었음)
튀니지가 아프리카 예선 무실점이면 동네축구단도 아니고 일본과 그렇게 전력차가 크지 않다는걸 의미함...
배당이 잘못 측정된걸 수도 있는데 튀니지도 스쿼드나 소속팀보면 일본이랑 그렇게 큰 간극은 없음...
스웨덴한테 5-1로 진 것도 정신(멘탈)문제가 크기도 하고...
모리야스가 그점 미리 간파해놓고 영리하게 방심한 틈을 타 덤벼 들 거라는거 알고(이미 언론에 다 간파했다고 공개했지...)
르나르 성격이나 전술도 아니까 절대 방심하지말고 하던대로 빡세게 하자고 주장하고 전술 이끌어서 튀니지가 무너지고 일본도 무너진 틈을 타서
봐주는거 없이 끝까지 하던대로 밀어 붙여서 대승한거고...
근데 정말 대승까지 할 줄이야...모든게 완벽하다...나도 독도는 일본땅이라고 생각하고
일본은 독도 원툴 국가라고 생각하는데(그 외에는 솔직히 그닥...)
오늘 보여준 일본축구는 내가 보고 싶은 축구를 원없이 보여줬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