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라와 레즈 일본대표 전범기업 미쓰비씨 중공업에서 후원하는팀 여기팀 내부문건에 한국선수는 안받는다고 나와있다던데 인기만큼은 아시아 축구팀중 1등인거 같노 평균 홈 관중 5만정도 예전 내친구 제주유나이티트에 있던 친구가 아시아 챔피언스 리그경기중 일본말로 한국인 비하하는 말을해서 때마침 j리그에 뛰었던 적이있었던 내친구가 일본말 알아듣고 패싸움 난적있음 ㅎㅎ저쪽바리들 진짜 어마무시한 새끼들임 그래놓고 내친구가 잡으러가니 도망 존나가던데 ㅎㅎ난뉴스로봄 ㅎㅎ내가 일본 있을때 우라와 원정경기가면 진짜 분위기에 압도당함 우리가 1대0으로 이기고 경기가 끝났는데 경기 끝나면 경기장 돌면서 우라와 선수들이 인사하거든?그때 3분야유 소리가 끈이지 않고 들림 ㅡㅡ그때 딱 거기까지하고 박수치고 끝 우리나라처럼 버스막고 감독 나가라 소리치고 그런거 전혀 없음 딱 한가지 그런거는 멋있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