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
.

이건.... 일본의 데스노트가 아닌...
진짜 문재앙정권에서의
데스노트 였던것...
픽션처럼 누군가의(사신?) 조종으로
죽인 것처럼....
드디어
시한폭탄 처럼....
하나둘씩
훅 가는
현상들이 대거 발생.
.
.
.
.
문재앙 코로나 백신 강매(숙원사업) 이후
전국다발적으로 생겨난 요양병원들....
전국의 부모님들이 시름시름 앓다가...
요양병원에서 요단강 건너가심들....ㅠㅠ
백신 강제로 처 맞췄던 문재앙과 질본악마 좆은경
이거 수사해야된다
이 모든 상황이 문재인 (살인귀) 악마 때문이다 씨발..
.
설 경찰청장 새끼가 한말중에 집회 참가자 향해 말한
'패가망신'발언, 조선시대 연좌제.... 총으로 쏴죽여야함....
그전부터 패가망신은 시작되었던걸 모르나?
이미
문재앙새끼 때문에 전국민 가족 풍비박살남....
잃을것이 없는게 아니라 벌써부터
식구들 잃은채로 지금까지
버텨왔던건데.. 개돼지 국민인데 지금에서
부정선거 (역 원판 증거) 터진거임.
.
제약회사, 요양병원, 전국의 장례식장,
전국의 장례서비스 상조업체들만 돈방석에 앉음.
.
전국민 뇌경색 폭발.... ( 다수 사망 )
연쇄살인 불지른 악마 새끼

문재앙
.
.
.
.
그때에도 바이러스도 고의고, 백신은 인구감축계획과 부작용으로 사망한다고 주장하면
틀딱음모론으로 몰아갔는데, 국민들도 그냥 넘어갔고
이번에도 부정투표 주장하면 틀딱음모론으로 몰아가고 넘기려함.
어디 이번에도 똑같이 해봐라.... 이제 국민이 믿을까?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