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으로만 보지말고 당시 전 정권부터 시작해서 보자면

 

문재앙 처음 임기 시작할때 즉 박근혜가 줄이고 줄인 부채가

 

Gdp대비해서 36퍼였음 

 

그게 문재앙 임기끝날때 46-47퍼까지 올라감 ㅋㅋ

 

이재명은 이미 gdp대비 부채 49퍼에서 시작한거

 

물론 아직 임기 극초반이긴하지만 이제 51퍼좀 넘어가고있음

 

당연히 이재명 정권의 부채숫자자체는 재앙이보다 높을수밖에 없지 ㅇㅇ

 

하지만 상승 비율로만 따지면 문재앙은 아직까지 어나더 레벨임 ㅇㅇ

 

거기다 당시 북한하고 잘하겟다고 미국까지 끌여들여서 개 삽질만하고

 

Usb까지 넘겨줌 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쁀만아니라 코로나 백신으로 장난질 존나함 정작 지는

 

비공개로 백신투여햇읍 ㅋㅋ 그게 ㄹㅇ 백신이엿을까? 

 

그외에도 성별 갈라치기 세대갈라치기 등등 진짜 약력보면 개화려함

 

이런대도 벌써 찢이 재앙이 넘었다고?? ㅋㅋㅋㅋㅋ

 

말했잖아 ㄹㅇ 문재앙은 머중이 노짱이랑도 급이다르다고 ㅋㅋㅋ

 

지금 재명이가 저지랄 할수있는것도 이미 재앙이가 판깔아줘서 가능한거 

 

물론 둘다 똥이기에 더럽긴 마찬가지긴함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