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공원에 왔다이기

 

올공 오면서 오리맘+새끼 있길래 

 

계속 이어지는 우산행렬의 애국시민들

 

1-3 마당이다

 

부정선구 재선거

 

정권타도 ㅉ사형

 

배고픈데 앉을만한 자리가 없노

비 내리니까 바닥이 다 젖었고

 

그래서

 

옆 성내천 올림픽역 다리 아래에서 

 

김밥천국 구호수 먹는다이기

 

정면 계단과 오르막길이 올공 입구

 

다 먹고 또 올공으로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