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림픽공원에 왔다이기
올공 오면서 오리맘+새끼 있길래
계속 이어지는 우산행렬의 애국시민들
1-3 마당이다
부정선구 재선거
정권타도 ㅉ사형
배고픈데 앉을만한 자리가 없노
비 내리니까 바닥이 다 젖었고
그래서
옆 성내천 올림픽역 다리 아래에서
김밥천국 구호수 먹는다이기
정면 계단과 오르막길이 올공 입구
다 먹고 또 올공으로 가즈아





올림픽공원에 왔다이기
올공 오면서 오리맘+새끼 있길래
계속 이어지는 우산행렬의 애국시민들
1-3 마당이다
부정선구 재선거
정권타도 ㅉ사형
배고픈데 앉을만한 자리가 없노
비 내리니까 바닥이 다 젖었고
그래서
옆 성내천 올림픽역 다리 아래에서
김밥천국 구호수 먹는다이기
정면 계단과 오르막길이 올공 입구
다 먹고 또 올공으로 가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