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한겨울인데 날씨가 좋은날은 여름이라고 우기면서 반팔을 입고 외출하려고 하고 봉 다음에 여릉이 오고 겨울 다음에 봄이 오는걸 모름. 내가 차운전할때는 옆에서 나보고 엉뚱한 길로 간다면서 소리지르고 핸들 빼앗으려고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