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아 JPYC 발행 1위 체인 등극햇다는디 ㅋㅋ 한달만에 유통액만 3.3억엔이라하네

원화스테이블도 도입되면 카이아체인 무조건인데 
관련 코인이나 주식 다 모아야지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