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일단 재산 없으면 누구나 신청가능한건 팩트이나

 

2. 장애인이 아닌 이상 최저시급도 못 받는 자활근로라는걸

해야함. 여기엔 온갖 기생충 병신들이 모여서 

정치질 완장질 하는 곳임.

진짜 밑바닥 환경에서 최저도 못 받으며 일을 해야지

 

수급비가 나옴

 

결론.

장애인 아닌 이상 기생수 부러워하지말고

쿠팡이나 열심히 나가라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