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희들 육군사관학교 폐지되는 거 알고 일베하냐? 

 

내가 살다살다 육사 없는 나라는 처음 본다.

오죽하면 장군 출신이 1인 시위하고 있다.

 

찢재명 이새끼가 이적죄 아니냐?

간첩 잡는 방첩사를 왜 해체하고 육사를 왜 폐지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