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할수가 없노 ㅋㅋㅋㅋㅋㅋ

중계진은 김승규가 발을 잘 쓴다고 칭찬하더라

근데
괜히 발로 공 굴리다가 아슬아슬하게 처리하는거 보고
불안불안 하던데

대승규가 2골 막았네

정면으로 오는 슈팅도 아니었는데
그것도 땅으로 깔려오는 슈팅을 두개 슈퍼세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