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그는 "당시에는 서울시청에서 혼인신고를 했는데 도장을 찍기 전

 

2. 공무원이 아내에게  '왜 한국 남자와 결혼하지 않았느냐'고 묻더라"며

3. "지금 생각하면 뉴스에 나올 일 아니냐.

4. 하지만 그때는 그런 일이 흔했다"고 했다.

 

공무원 새끼가 오지랖퍼 였네

그 공무원은 남자 였을까 여자였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