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걸 누가 믿어?
검경, 선관위 다 같은 놈들인데.
뭔 압수수색?
같이 증거인멸 말맞추기 모의 하는거지.
꽤나 수사 하겠다.
내가 미리 수사결론
몇달 있다가
증거부족 무혐의 단순 실수
책임자 몇명 처벌
이건 다 허레허식이야.
트표지 다 까라고
투표자명부와 맞추면돼.
재검표를 해야지
무슨 삽질이야. 이건 안믿어.
저걸 누가 믿어?
검경, 선관위 다 같은 놈들인데.
뭔 압수수색?
같이 증거인멸 말맞추기 모의 하는거지.
꽤나 수사 하겠다.
내가 미리 수사결론
몇달 있다가
증거부족 무혐의 단순 실수
책임자 몇명 처벌
이건 다 허레허식이야.
트표지 다 까라고
투표자명부와 맞추면돼.
재검표를 해야지
무슨 삽질이야. 이건 안믿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