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걸 누가 믿어?

검경, 선관위  다 같은 놈들인데.

 

뭔 압수수색?

 

같이 증거인멸 말맞추기  모의 하는거지.

 

꽤나  수사 하겠다.

 

 

내가 미리 수사결론

 

몇달 있다가

증거부족 무혐의   단순 실수

 

책임자 몇명  처벌

 

이건 다 허레허식이야.

 

트표지 다 까라고

투표자명부와  맞추면돼.

재검표를 해야지

 

무슨  삽질이야.  이건 안믿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