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적으로 투표지 부족사태 자체가 부정(不正)선거 아니냐?
그외도 '정당하지 못한 수단과 방법으로 행해진 선거'가 많지 않더냐?
공명선거가 아니면 부정선거인게다.
무엇이 그리 두려운게냐?
이제 심지어 선관위와 경찰이 협조하여 잠실 제7투표소에서는
증거인멸조차 하고 있지 않느냐?
당당히 주장하고 나서라.
더 큰 목소리, 더 큰 몸짓으로 빠르게 나서라. 
기대하노라.

(출처 : 네이버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