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베스트 저장소
'
'
검색
일베
일간-베스트
- 인기글
- manhwa
- 정보글
정치-베스트
- 인기글
일반/짤방
걸그룹
고민상담
애니메이션
잡담
짤방
사회/정치
뉴스/이슈
사회
정치
교육/문화/정보
OTT
공포/미스터리
과학기술
대학
도서
랜선역사
로고/퍼스나콘
미용/패션
사진/영상
스마트폰
애완동물
여행
영화
요리
음악
자동차
컴퓨터
스포츠
농구
배구
승부
야구
축구
헬스
게임
LoL
게임
던전앤파이터
디아블로2
디아블로4
리니지클래식
리듬게임
메이플스토리
모바일게임
배틀그라운드
뱀피르
붉은사막
블리자드
아이온2
아키에이지
지난게임
고전게임
경제
가상화폐
부동산
주식
핫딜
서브ⓢ
골프ⓢ
낚시ⓢ
다이어트ⓢ
딸배ⓢ
리워디ⓢ
메모/일기ⓢ
밀리터리ⓢ
바이크ⓢ
불교ⓢ
수능ⓢ
수용소ⓢ
자전거ⓢ
합성ⓢ
전체메뉴
공지
공지
문의 (구. 건게)
글 수
정치-베스트
목록
국힘도 당당히 '부정선거(不正選擧)'를 외쳐라.
부처님son바닥
https://www.ilbe.com/view/11616165499
복사하기
11
2026-06-12
00:35:47
전국적으로 투표지 부족사태 자체가 부정(不正)선거 아니냐?
그외도 '정당하지 못한 수단과 방법으로 행해진 선거'가 많지 않더냐?
공명선거가 아니면 부정선거인게다.
무엇이 그리 두려운게냐?
이제 심지어 선관위와 경찰이 협조하여 잠실 제7투표소에서는
증거인멸조차 하고 있지 않느냐?
당당히 주장하고 나서라.
더 큰 목소리, 더 큰 몸짓으로 빠르게 나서라.
기대하노라.
(출처 : 네이버 캡쳐)
일베로
42
민주화
0
image.png (66.9KB)(17)
이전글
다음글
목록
스크랩
새로운 알림
전체삭제
닫기
6월 22일 (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