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베스트 저장소
'
'
검색
일베
일간-베스트
- 인기글
- manhwa
- 정보글
정치-베스트
- 인기글
일반/짤방
걸그룹
고민상담
애니메이션
잡담
짤방
사회/정치
뉴스/이슈
사회
정치
교육/문화/정보
OTT
공포/미스터리
과학기술
대학
도서
랜선역사
로고/퍼스나콘
미용/패션
사진/영상
스마트폰
애완동물
여행
영화
요리
음악
자동차
컴퓨터
스포츠
농구
배구
승부
야구
축구
헬스
게임
LoL
게임
던전앤파이터
디아블로2
디아블로4
리니지클래식
리듬게임
메이플스토리
모바일게임
배틀그라운드
뱀피르
붉은사막
블리자드
아이온2
아키에이지
지난게임
고전게임
경제
가상화폐
부동산
주식
핫딜
서브ⓢ
골프ⓢ
낚시ⓢ
다이어트ⓢ
딸배ⓢ
리워디ⓢ
메모/일기ⓢ
밀리터리ⓢ
바이크ⓢ
불교ⓢ
수능ⓢ
수용소ⓢ
자전거ⓢ
합성ⓢ
전체메뉴
공지
공지
문의 (구. 건게)
글 수
짤방
목록
문재인은 2030이나 싫어해야지 틀딱새끼들이 싫어하는건 병신임 ㅋㅋ
프리마프
https://www.ilbe.com/view/11616163796
복사하기
2
2026-06-11
10:09:12
문재인 이새끼때문에 집값 개폭등했는데
현 2030은 그냥 이유없이 집값 대폭등해서 사다리 차임
반면 문재인 시절 틀딱새끼들은 그때까지 집도 한채 못살정도로 좆거지 엠창 새끼였단거 아니노?
정상적으로만 살아온 틀딱이였어도 그 당시 서울에 집한채정돈 있었어야지 끽해야 4~5억이면 중심권 국평 샀는데 거기에 대출끼고 하면 좆도 아닌거
나이 쳐먹고 그때까지 그 돈이 없어서 서울에 집 한채 못산 틀딱은 걍 병신이지 ㅇ
일베로
16
민주화
이전글
다음글
목록
스크랩
새로운 알림
전체삭제
닫기
6월 24일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