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이새끼때문에 집값 개폭등했는데

현 2030은 그냥 이유없이 집값 대폭등해서 사다리 차임

반면 문재인 시절 틀딱새끼들은 그때까지 집도 한채 못살정도로 좆거지 엠창 새끼였단거 아니노?

정상적으로만 살아온 틀딱이였어도 그 당시 서울에 집한채정돈 있었어야지 끽해야 4~5억이면 중심권 국평 샀는데 거기에 대출끼고 하면 좆도 아닌거

나이 쳐먹고 그때까지 그 돈이 없어서 서울에 집 한채 못산 틀딱은 걍 병신이지 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