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씹덕들이 인생 n회차인생 이러는데...
자신의 부모를 보면 자신이 어떤 삶을 살았을지
대략 보인다.
거기서 좋은점 나쁜점
부모의 인생을 알면
내가 어떤일이 왔을때 어떤식으로 처신하면
인생이 잘풀리겠구나 꼬이겠구나 하는 걸 볼수 있다.
부모는 여러의미로 많은 것을 제공한다
자신의 삶에 대한 정보로서도
앞으로 살아갈 미래에 대해서도...
부모가 물려줄 물질적 정신적 재산이 많으면 그것 또한 좋겠지만
그것이 없다고 부모에게 가치가 없는것은 아니다
부모는 자신과 매우 밀접하게 관련된 정보의 덩어리다
부모의 존재는 니가 초반에 가스와 미네랄 그리고 지형적 유불리 위치를 정해준다
이것으로 거의 대부분이 결정난다고 봐도 무방 하겠지만
이 게임의 장르는 전략시뮬레이션으로 상대의 기지를 부수는 것만이 아니라
스타와 더불어 심시티,심즈,부르마블, 롤 등의 게임을 합친 종합경영rpg 게임이라 할수있다.
플레이어수도 엄청 많을 뿐더라 니가 병력이 부족하다고 상대가 곧바로 쳐들어오지 않는다
아무리 빌드가 개같아도 수정과 개선할 타이밍은 있다
이것을 안하는것은 니 잘못이다.
그러니 부모의 빌드를 잘보라는 것이다 부모가 얼마나 빌드를 잘짜놧나
아니면 얼마나 개같이 짜놔서 나에게 이따위 자원을 물려줬나
보고 학습할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