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한달살이 하고 잘 떠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부정선거 아니냐 선관위 병신들아?ㅋㅋㅋㅋㅋㅋㅋ

투표목적으로 한달살이용으로 이사 및 전입신고가 정당한거냐? 

위장전입으로 볼만한 정황들...

선관위 행태나 검찰 경찰 수준을 봐서는 그냥 무마시키고 넘어가지 않을까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