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3세 미혼일게이다.
아카데미에서 옛날에 나온 메르카바 MK.2 탱크다.

제조년월이 94년이다.


당시 가격 1만원이노.
당시 병장 월급이 1만원정도였다.
지금 병장월급은 얼마노?

32년의 세월동안 아주 잘 보관했다.
어릴때 많이 만들어본 옛날 리모콘이다.
저번에 만들어 올린 아카데미 쟈드팬져 탱크는 리모콘으로 전후진만 되는데
이건 전후진,좌회전,우회전도 된다.

오른쪽 검은원 모양의 부품이 고무 타이어다.
바퀴에 끼운다.

저 리모콘 기억나면 틀딱이노.

바퀴 만들고 있다.
낼모래 완성될거 같다. 완성되면 작동영상까지 올려줄께.
봐줘서 고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