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장 이랑 경상도빼고는 거의 전멸인데

이게 한때 한나라당 ,새누리당 시절의 영광을 생각하면

존나 창피한건데

 

서울시장 이겼으니 된거다 이러고잇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보수는 경상도 당으로 쪼그라든듯

지지자들도 그정도로 만족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