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장 이랑 경상도빼고는 거의 전멸인데
이게 한때 한나라당 ,새누리당 시절의 영광을 생각하면
존나 창피한건데
서울시장 이겼으니 된거다 이러고잇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보수는 경상도 당으로 쪼그라든듯
지지자들도 그정도로 만족하고
서울시장 이랑 경상도빼고는 거의 전멸인데
이게 한때 한나라당 ,새누리당 시절의 영광을 생각하면
존나 창피한건데
서울시장 이겼으니 된거다 이러고잇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보수는 경상도 당으로 쪼그라든듯
지지자들도 그정도로 만족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