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대구는 지방선거 모든 부문에서 그냥 압도적으로 쓸어버림
솔직히 요즘 보수 망해서 갑갑했는데
민주당이랑 표 차이 확실하게 벌리면서 압승하는 거 보고 소름 돋음

역시 위기 상황에서 중심 잡아주는곳은 TK밖에 없음ㄹㅇ
드디어 보수가 바닥을 친건가 싶고

암튼 보수 불꽃 다시 살아난거 같아서 노무 행복하다 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