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구수 제일 많은 4050을 좌빨세대라며 비난할꺼면 
부정선거 의심을 하지말고 


부정선거 의심을 할꺼면 

40 50을 좌빨세대로 몰아가면 안되지 

 

논리적으로 안맞자나 병신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