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간 퇴근하고 도저히 잠이 안올거 같아서 한잔하고 잔다 이기 머 국힘이 질줄은 알았지만 이정도로 부정선거가 심할줄은 몰랐다 최소 강원 인천정도는 부정선거 아니였음 충분히 먹었을텐데 열이 받는다 받어 그래도 내가 유소년 청소년 축구국가대표로 국위선양도 한사람인데 이나라 꼴이 이렇게 되어가는게 노무 화가난다 다른방법이 있는것도 아니고 내가할수 있는건 장외로 나갈까 생각중이다



야간 퇴근하고 도저히 잠이 안올거 같아서 한잔하고 잔다 이기 머 국힘이 질줄은 알았지만 이정도로 부정선거가 심할줄은 몰랐다 최소 강원 인천정도는 부정선거 아니였음 충분히 먹었을텐데 열이 받는다 받어 그래도 내가 유소년 청소년 축구국가대표로 국위선양도 한사람인데 이나라 꼴이 이렇게 되어가는게 노무 화가난다 다른방법이 있는것도 아니고 내가할수 있는건 장외로 나갈까 생각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