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선거 하는 것도 아니고 
투표용지가 모자른게 말이 되냐고?  시밸넘들아~~~

표를 어디다 ,,,중꿔넘들한테 배부했냐?/   

모자른게 말이되?  책임지고 개표중단하고,,, 원인파악이나 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