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용지 부족해도   투표를 해도, 투표를 안해도 

최신 인공지능이 시스템이 알아서 분석헤서 해주니까  걱정하지 안아도돼.

 

인공지능이  적절히  수치계산을 해줄거니까  이미 한거나 마찬가지야.

 

안심하고 개표처리 지켜보면돼

투표결과에는 영향없어.

 

이제는  종이투표 없애야지  힘들고  인건비도 많이 들고.

 

이제는 인공지능투표체제로 가야돼.

 

이게 뭐하는짓인지 모르겠어

투표용지 한사람에 7장을  뭔수로 이걸 다 분별 감당해

치우는것도 버리고 폐기하는것도 일이고 환경오염이야.

 

투표용지 그거 별로 안중요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