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히 선관위만 탓할 일이냐?
잘 아슨 게이가 글 좀 달아 바라.
이런 개 같은 나라가 정상이냐?

물어보자.
대통령은 총리는 행안장관은 마음이 평안하냐?
이 상황이 정상이냐?
기가차다.
더 지켜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