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거리 돌아다닐때 사람 처다보지 마라
재수없다.
이 말이 정말 맞다.
나는 그래서 밖에 돌아다닐때
아무도 처다보지 않고 아무에게도 시선을 두지
않는다.
그러니까 자격지심 감정낭비 이런것도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