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거리 돌아다닐때 사람 처다보지 마라 

재수없다. 

이 말이 정말 맞다. 

나는 그래서 밖에 돌아다닐때 

아무도 처다보지 않고 아무에게도 시선을 두지 

않는다. 

그러니까 자격지심 감정낭비 이런것도 없음